카테고리 없음

새벽기도문 : "새벽의 찬양과 결단"

그곳에 가면 행복할 거야 2025. 2. 2. 06:30
반응형

새벽기도문 : "새벽의 찬양과 결단"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새벽을 깨우며 주님의 이름을 찬양합니다.

"여호와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힘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시편 27:1)

주님께서 주신 빛과 구원의 은혜에 감사하며, 오늘 하루도 주님의 빛 가운데 거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저희가 깨달아야 할 가장 큰 진리는 주님께서 우리의 삶의 중심이시며, 모든 것이 주님의 은혜로 가능하다는 사실입니다. 오늘도 이렇게 새벽에 일어나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주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07:1)

주님의 인자하심과 사랑이 제 삶에 늘 함께 하심을 고백하며, 그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그러나 저는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당연히 여길 때가 많았음을 고백합니다.

제 마음속의 죄와 연약함을 주님 앞에 고백합니다.

"우리는 다 양 같아서 그릇 행하여 각기 제 길로 갔거늘 여호와께서는 우리 모두의 죄악을 그에게 담당시키셨도다" (이사야 53:6)

주님, 제 모든 죄를 사하여 주시고, 제 마음을 깨끗하게 씻어 주소서. 주님의 은혜로 다시 새롭게 거듭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 오늘 하루를 살아가는 동안 주님의 뜻을 온전히 따르기로 결단합니다.

"내가 주를 사랑하는 것은 주께서 내 목숨을 건져 주셨기 때문이라" (시편 116:1)

주님을 사랑하며, 주님의 뜻을 이루기 위해 제 삶의 모든 것을 드리겠습니다. 주님의 길을 따르며, 주님의 영광을 위해 살아가게 하소서.

 

하나님, 저희가 살고 있는 이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합니다.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내가 평안을 너희에게 주며, 나는 너희를 고치며 너희 죄를 용서하리라" (예레미야 33:6)

이 땅에 평화와 치유가 임하게 하시고, 주님의 공의와 사랑이 이 나라를 통해 온 세계에 전파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마지막으로, 오늘 이 시간 모든 예배와 기도의 자리가 주님의 뜻을 이루는 자리 되게 하소서.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한복음 4:24)

우리의 모든 예배가 진리 안에서 이루어지게 하시고, 주님의 임재 가운데 참된 예배자가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기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드립니다.

아멘.

새벽 기도문.hwp
0.07MB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