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의 갈등: 정치적 세계에서의 대립

728x90

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의 갈등: 정치적 세계에서의 대립

 

앵커
이번 15일, 국민의힘 당 내에서 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의 갈등이 뜨거운 감자로 떠올랐습니다. 그의 비판은 원색적이었고, 그에 맞서는 목소리도 커졌습니다. 자세한 보도를 시작하겠습니다.

 


리포터
홍 시장은 최근 한동훈 전 비대위원을 총선 참패의 원인으로 명목하며 페이스북을 통해 예외없는 비난을 퍼부었습니다. 그의 발언은 논란을 빚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당 내부에서는 김경율 전 비대위원이 강형욱 씨를 언급하여 홍 시장의 발언을 대응했습니다.

강형욱
(시청자들을 향해) 안녕하세요, 저는 강형욱입니다. 제가 말하고 싶은 건, 이러한 갈등 상황에서는 차분한 대화와 상호 이해가 필요합니다. 홍 시장과 한 전 위원은 각자의 입장을 가지고 있지만, 우리는 함께 논의하고 합의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728x90


리포터
한편, 김웅 의원은 홍 시장의 비난에 대해 강하게 반박했습니다. 그는 홍 시장이 한동훈 전 비대위원을 비난하던 시절의 발언을 가져와 그의 입장을 비판했습니다.

김웅
(의원이 카메라를 향해) 이러한 양상은 정치적인 이해와 협력 없이는 해결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우리는 당 내부에서의 화합과 협력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앵커
마지막으로, 당 내부의 입장 차이는 여의도에서도 논란의 여지가 있습니다. 한 전 비대위원을 지지하는 화환들이 여의도 국회 담장 앞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결론 음악

앵커
오늘은 홍준표 대구시장과 한동훈 전 비상대책위원의 갈등에 대한 보도였습니다. 앞으로의 상황이 더욱 발전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정치 현장 리포트'였습니다. 함께 보도한 리포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