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5/02/09 9

나라를 위한 기도문 : "나라를 위한 평화와 번영의 기도"

나라를 위한 기도문 : "나라를 위한 평화와 번영의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순간, 우리는 당신 앞에 겸손히 나아가 나라와 그곳에 살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위해 기도드립니다. 우리가 처한 이 시대와 이 땅을 위해 하나님께서 주신 지혜와 인도하심이 필요합니다.  "내가 너희에게 평안을 주노라" (요한복음 14:27)라고 하신 주님의 말씀처럼, 우리나라가 평안과 안정 속에서 자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소서. 모든 정치 지도자들, 지도자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나라를 이끌 수 있도록 그들의 마음을 만져주시고, 정의롭고 공평한 결정을 내리게 하옵소서. 우리가 비록 때로는 갈등과 혼란을 겪지만, 주님의 진리와 사랑으로 하나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의뢰하는 자는 복이 있다" (잠언 16:20..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의 뜻을 따르며 살아가기를 다짐하는 기도"

주일 대표 기도문 : "주님의 뜻을 따르며 살아가기를 다짐하는 기도" 사랑의 하나님, 오늘도 저희를 당신의 성전으로 부르시어, 예배의 자리로 인도하심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찬양을 올려 드릴 수 있게 하시니 그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여호와께서 기뻐하시는 것은 감사하는 자의 제사”라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오늘 이 예배가 주님께 기쁘게 드려지길 소망합니다. (시편 69:30) 하나님 아버지, 저희는 이 시간, 주님의 무한하신 사랑과 은혜를 찬양합니다. 저희 삶 가운데 늘 함께 하시며, 고통 속에서도 위로의 손길을 펼쳐주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나의 영혼아, 여호와를 찬양하라. 내 속에 있는 것들아, 모두 그 거룩한 이름을 찬양하라” (시편 103:1) 하나님, 이 찬양이 단순한 입술의 ..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2월 16일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을 향한 온전한 예배와 결단"

2월 16일 주일 대표기도문 : "주님을 향한 온전한 예배와 결단"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주일을 맞이하여,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예배드릴 수 있게 하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은혜와 사랑을 찬양하며, 모든 것이 하나님의 손길 속에서 이루어짐을 고백합니다.  "여호와께서는 나의 빛이요, 나의 구원이시니 내가 누구를 두려워하리요? 여호와는 내 생명의 능력이시니 내가 누구를 무서워하리요?" (시편 27:1) 주님, 저희가 이 고백을 통해 모든 두려움과 걱정에서 벗어나, 오직 주님만을 의지하며 나아가게 하여 주세요. 주님의 빛이 우리의 길을 밝히시며, 주님의 구원이 우리의 삶을 인도하시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저희가 드리는 찬양이 주님의 영광을 나타내는 진실된 고백이 ..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2월 16일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의 사랑 안에서 드리는 온전한 예배"

2월 16일 주일 대표기도문 : "주님의 사랑 안에서 드리는 온전한 예배"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아름다운 주일에 저희를 당신의 성전에 모이게 하시고, 함께 예배할 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찬양할 수 있는 이 기회가 너무나 귀하고 소중한 순간임을 깨닫습니다. 오늘도 주님의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우리의 예배가 온전한 마음으로 드려지기를 기도합니다. 찬양의 기도 주님,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를 보며 찬양을 드립니다. 주님께서 창조하신 모든 것들 속에서 그분의 무한하신 지혜와 능력, 사랑을 느낍니다. “하늘과 땅이 다 주님의 것이다”라는 고백처럼, 우리가 그 주님을 찬양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이름을 높여 드리기 위해 존재하는 우리가 되게 하..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2월 9일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의 은혜 안에서 새롭게 결단하는 예배"

주일 대표 기도문 : "주님의 은혜 안에서 새롭게 결단하는 예배"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이 거룩한 주일 아침, 주님의 성전으로 나아와 예배드릴 수 있도록 인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우리 삶에 베푸신 놀라운 사랑과 은혜를 기억하며 이 시간,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예배를 드립니다. 찬양하나님, 주님은 우리의 창조자시요, 우리의 구속자이십니다. 온 우주와 만물을 창조하시고, 지금 이 순간에도 우리의 삶을 지탱해 주시는 주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을 찬양합니다. 시편 150편 6절의 말씀처럼, "호흡이 있는 자마다 여호와를 찬양할지어다. 할렐루야!" 주님, 저희의 입술과 삶으로 주님을 찬양하오니, 주님의 이름이 높임을 받으시기를 원합니다. 우리의 찬양이 진심으로 울려 ..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새벽기도문 : "영광의 예배로 나아가는 새벽"

새벽기도문 : "영광의 예배로 나아가는 새벽" 사랑의 하나님, 이 새벽에도 저희를 깨워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주님의 은혜를 깊이 묵상하며, 온 마음을 다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저희의 입술을 열어 주님을 높이며, 모든 것이 주님의 손에 달려 있음을 고백합니다. 주님, 저희 삶을 인도해 주시고, 찬양을 통해 주님의 이름을 높여 드리기를 원합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편 107:1) 주님, 오늘 하루도 저희가 감사하는 마음으로 살아가게 하옵소서. 모든 일에 주님의 선하심과 인자하심을 깨닫고, 그 은혜를 감사하며 살아가게 하옵소서. 우리가 겪는 모든 어려움과 기쁨 속에서도 하나님의 사랑과 은혜를 잊지 않게 하옵소서. 회개 주님, 저희가 이 세상에서 살아가며 부족..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께 온전한 예배를 드리며"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께 온전한 예배를 드리며"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오늘 이 거룩한 주일에 주님의 이름을 찬양하며 예배 드릴 수 있는 은혜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 인자하심이 영원하미로다" (시편 107:1) 주님, 우리가 드리는 찬양과 경배가 주님의 이름을 영화롭게 하고, 모든 영광을 주님께 올려드릴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주님의 사랑을 온전히 깨닫기에는 부족하고 연약한 존재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오늘도 우리를 부르셔서 예배의 자리에 나아오게 하시고, 주님의 은혜를 다시 한 번 깊이 새길 수 있는 시간을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것이 주의 손 안에 있사오니, 내가 무엇을 주께 드릴 수 있겠습니까" (시편 116:12) 주님, ..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주일대표기도문 : "주님의 은혜와 뜻을 따르는 예배의 기도"

주일 대표기도문 : "주님의 은혜와 뜻을 따르는 예배의 기도" 하나님, 오늘 주일을 맞이하여 저희를 이 자리에 불러주시고 예배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 날은 여호와께서 정하신 날이니, 우리는 그 안에서 기뻐하고 즐거워할지로다" (시편 118:24) 라는 말씀처럼, 오늘 이 예배의 시간이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을 되새기고, 우리의 마음이 온전히 하나님께 드려지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주님, 우리의 입술을 열어 찬양하게 하시고, 온 마음을 다해 주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높이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께서 나의 왕이시니, 주님을 찬송하리라" (시편 145:1) 고백하며, 우리의 찬양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기쁨의 제물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이 예배가 우리가 주님을 경배하고, 주..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나라를 위한 기도문 :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나라를 위한 기도"

나라를 위한 기도문 :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구하는 나라를 위한 기도"  하나님 아버지, 오늘도 주님의 크신 은혜와 사랑을 감사드리며, 저희가 살고 있는 이 나라를 위해 간구합니다. 주님께서는 "모든 민족은 주님의 것이며, 주님의 영광을 찬양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시편 22:27). 오늘도 이 땅 위에 주님의 통치가 임하도록 기도합니다. 우리나라를 위해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나라의 모든 지도자들에게 주님의 지혜를 부어주시고, 그들이 진리와 정의로 나라를 이끌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왕의 마음이 주님의 손 안에 있다"는 말씀처럼(잠언 21:1), 이 나라의 모든 지도자들의 마음을 인도해 주셔서 공의와 평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해주시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 이 나라의 모든 국민들이 서로를 사랑하..

카테고리 없음 2025.02.09
반응형